[죄송한데 사진 좀 찍어주시겠어요?]

 

"역사는 최태성~!!!"

역사 교육계 스타 ‘큰★별쌤’ 최태성 선생님은 성균관대학교 동문입니다. 재학시절에는 몰랐지만 최근에 우연히 알게 된 후 말이 꽤 잘 통하는 친구더라고요^^ 역(사)덕(후)끼리 같이 촬영이나 해볼까? 싶어서 <박용진TV>도 촬영했습니다.

 

솔직히 전 최태성 선생님이 이렇게 유명한 줄 몰랐습니다.

저번주 모교에서 촬영하는데 많은 학생들이 "어? 혹시?" 하더라고요. 속으로 흐뭇하게 바라보는데 이럴수가... 저는 못 알아보고 최태성 선생님한테 가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심지어 어떤 학생은 저에게 자신의 핸드폰을 건네면서 좀 찍어 달라고 했습니다ㅎㅎ;;

 

첫번째 사진이 큰별쌤이 같이 찍자고 해서 어색하게 찍은 겁니다.ㅎ 그 다음은 제가 어색해 하는 장면... (저를 모르더라니까요ㅜㅠ)

여하튼 좀 부럽기도 하고 '더 많은 청년들을 부지런히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귀정 열사 추모비 앞에서의 최태성 선생님 단독 영상은 제가 직접 찍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며 그의 가슴 속 우리 세대가 진 마음의 빚과 선한 마음 그대로를 지닌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박용진과 최태성의 어설픈 상황극부터 성균관대 유생들의 대담한 용기 그리고 90년대 학생운동 이야기까지..

<박용진TV>에서 곧 공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Parkyongji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용진

    당신을 찍은 내 잘못이다.
    대선출마에 크게 한번 웃는다.
    캭 퉤~~~

    2021.04.20 01:18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