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1박 2일이 제게 뜻깊었던 건 광주 언론인들이 보여준 관심 때문이었습니다.

박용진이라는 조직도 없고, 계파도 뭐도 없는 정치인, 그저 용기와 열정만 가지고 겁 없는 도전에 나선 정치인을 주목해 주고 관심 가져줘서 얼마나 고맙고 든든했는지 모릅니다.

 

저는 박용진을 알면 알수록 대한민국 국민들께서 ‘값지고 의미 있게 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언론인들이 제 속마음을 아시기라도 한 것처럼 제 이야기를 보도해 주셨습니다.

<광주일보> 인터뷰 기사와 함께 지역 일간지들의 지면 보도를 내용을 올립니다.

그리고 광주KBS의 보도 영상도 올립니다.

 

광주MBC <시선집중>에 출연해서 제 생각 이야기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광주MBC <시사본색>을 통해 광주와 대한민국 미래를 말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사본색>은 일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야무지지만 차분하게 한발 한발 미래를 향해 내딛고, 한발 한발 목표를 명중시켜 가겠습니다.

광주뿐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가 들썩들썩 하도록 만들겠습니다.

 

☞광주KBS 보도: https://news.v.daum.net/v/20210120194054419

Posted by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Parkyongji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경도

    지지 한다고 글을 남길때가 없어서
    여기다 글을 남깁니다.

    정치인 지지는 처음입니다.

    유심히 봤는데 저가 보기엔 그릇 된다고 느껴집니다.

    꼭 대선꿈 포기 하시지 마시고요! 화이팅!

    홈페이지 들어가 후원금 작지만 내겠읍니다.

    2021.01.22 15:30 [ ADDR : EDIT/ DEL : REPLY ]

1박 2일 일정으로 광주에 다녀왔습니다. 

5.18 민주묘지 참배를 시작으로 AI청년창업자들을 만나고, 광주지역 언론 인터뷰도 하고 바쁜 이틀을 보냈습니다. 
덕분에 지역민들 말씀을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 대부분 청년들이 그렇듯이 광주 청년들 또한 취업 등 먹고사는 문제에 대한 고민이 많음을 느꼈습니다. 
일자리를 늘리고 사람이 몰려들게 하려면, 중앙정부 차원의 과감한 투자와 많은 지원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광주에서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기운 많이 얻고 왔습니다. 
내일에 대한 희망으로 두근두근하고 청년들의 도전과 열정으로 들썩들썩한 역동적인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먹고사니즘의 노선, 불공정필망국의 시대가치 잘 세워서 뚜벅뚜벅 나가겠습니다.

 

Posted by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Parkyongjin

댓글을 달아 주세요